kb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 상세혜택

이번에 통장이 새로필요해서 통장을 새로 만들러 갔습니다

집가까이 국민은행이 있어서 국민은행 통장을 만들러 갔는데요 요즘은 통장을 쉽게 안만들어주네요

신중히 확인을 하는거같더라구요 그것보다 통장만생각해서갔는데 체크카드도 만들지 여부를 물어서 당황했어요

체크카드 종류가 많더라구요 직원분께서 노리체크카드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혜택에 대해서는 설명도 듣고 제가 읽어도 보았지만 집에 와서 다시한번 kb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보았어요



kb 국민 노리체크카드를 발급받은분들도 있을실테고 아니면 아직 고민하시고 있는분들이 있으시겠죠

제가 정리한 혜택을 보시고 괜찮다고 하시면 노리체크카드를 선택하시면 될것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대학생분들에게 좋은것같네요



그럼 지금부터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노리체크카드 혜택 정보에 대해서는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pdf 파일에서 혜택부분만 정리하여

올린것이니 100%로 신뢰하셔도 됩니다



첫번째로 대중교통할인과 통신요금 할인을 보시겠습니다

제가 선택한 가장 큰이유중 하나가 대중교통입니다 우선 10%할인이 적용된다는점이구요

그리고 후불카드라서 버스나 지하철 타기전에 일일히 충전을 할필요가 없습니다

학생분들 등학교 할때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분들에게 추천을 해드립니다


통신요금도 할인이 되는데요 자동납부시 5%나 할인이 되네요

이건 진짜 좋은거같아요 통신요금 비싸잖아요 단 할인을 위해서는 해당카드로 자동이체 등록하셔야하는거 기억하세요



다음은 영화관할인과 스타벅스 그리고 놀이공원 할인입니다

영화관은 cgv 경우 35%나 환급할인이되네요 요즘 영화비 부담되는데 이카드를 이용하면 좋은거같아요

여성분들은 카페 자주가시잖아요 스타벅스를 자주이용하시는분들에게 추천해드릴게요

또한 연인끼리 데이트시 좋을것같네요 놀이공원 할인도 적영됩니다

위에 3가지 혜택을 보니 데이트 비용을 절약할수가 있겠어요



패밀리레스토랑 할인과 서적할인이 됩니다

아웃백,빕스 환급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이번주말은 친구들이랑 패밀리레스토랑을 가볼까해요

대학생활하시면 책 살일이 많아집니다 서적 할인이 되니 대학생분들께 추천합니다



자취하는분들은 편의점 이용많이 하시죠 사는곳 근처마다 편의점은 거의 하나씩은 있는데요

gs25 편의점이 있다면 노리체크카드로 계산을 하시면 좋을것같아요

또한 금융수수료도 면제가 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전체적인 월간 이용실적에 따라 통합할인이 적용됩니다

저는 통장에 돈을 넣어넣고 체크카드를 자주이용하는편인데요

위에 할인혜택도 받고 월간 통합할인도 받아야겠습니다

잘이용만하면 적어도 월 몇만원은 절약하실수 있다고 생각되어 집니다 절약해서 옷사야겠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