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영업시간 지역별 안내

내일이면 꽃샘추위도 끝이고 완전히 봄의 시작이라고 하네요 길가다 보면 꽃봉오리가 피어난것도 볼수가 있어요

3월은 봄의 시작이기도 하면서 새학기의 시작이죠 조카녀석이 이번에 대학교에 들어가서 제가 오늘 노트북을 하나 사줬어요

고등학교 졸업선물로 사주기로 했는데 2월달엔 돈이 많이 나가서 이번에 대학교 입학선물로 사줬습니다

하이마트에서 사줬는데 사람들 많더라구요 몇년만에 하이마트를 갔다왔네요

하이마트 방문하시는분들을 위해 하이마트 영업시간 알려드려요



하이마트 영업시간은 미라 알고 가시는게 혹시나 헛걸음을 방지할수가 있어요

너무 일찍가도 안되고 너무 늦게가도 안되고 그리고 사람들 많은시간을 피해야죠

하이마트 영업시간을 알기위해서는 하이마트쇼핑몰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하이마트 쇼핑몰 사이트 고객센터를 이용하셔야 해요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로 찾아오시는 방법있고 

사이트 목록에서 바로 고객센터로 오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후자를 선택하시는게 더 빠릅니다만 별 차이는 없답니다


고객센터 페이지를 보시면 a/s 안내와 그리고 온라인쇼핑몰 문의 전화번호와 오프라인 매장문의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전화로 영업시간을 알아봐도 되지만 왼쪽에 매장지점찾기 메뉴로 금방 확인이 가능합니다

매장찾기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되면 매장명 또는 주소검색으로 혹은 지역검색으로 매장을 찾을수가 있습니다

편하신대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저는 매장명 또는 주소검색으로 잠실을 검색하였습니다

잠심을 검색하니 잠실하이마트가 나타납니다 주소와 전화번호 그리고 지도 보기가 나옵니다

영업시간을 알기위해서는 지도 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지도보기를 눌러주시면 새로운 창이 나타납니다

잠실하이마트 주소와 그리고 지도 까지 나타납니다

네모칸 아래로 매장 영업시간 안내에 영업시간이 안내되어 나타나네요

이렇게 쉽게 하이마트 영업시간을 알수가 있습니다 지역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을수 있으니 한번 따라 해보시기 바랍니다

조카에게 노트북을 사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저 또한 뿌듯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