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판 중국지도 크게 보기

요즘 중국여행 많이가시더라구요

텔레비전에서도 많이보이고 얼마전에는 저희 부모님도 장가계쪽으로 다녀왔습니다

저는 아직 해외여행은 한번도가보지못했습니다. 그러다 더 늦기전에 가까운곳이라도 가보고싶어서

중국쪽으로 알아보고 있는데요 알아보다 중국이 얼마나 크고 무엇이 유명하고 어느지역이 좋은지

알아보았습니다. 저처럼 중국을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한글판 중국지도를 올려드립니다

중국에 대해 공부하시거나 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지도를 크게해서 보시면 도움되겠습니다



위의 지도는 중국판 중국지도 입니다.

중국어를 배우시거나 전공으로 하시는분은 거의다 이해하실꺼지만

저는 영어조차 잘 못하기때문에 봐도 그냥 지도 이구나 이정도 인데요

오른쪽 상단에 저희 나라와 비교하여 중국이 얼마나 큰나라인지정도만 파악하시면 될것같습니다

파악하셨으면 아래의 한글판 중국지도를 봐주세요




자세히는 해석을 못하지만 크게 중국의 지도를 번역하여 된 지도 입니다

하남성 호북성 광동성 호남성등 보이네요 사천성도 보입니다

여러분은 어디가 궁금하시나요 그리고 어디로 여행갈생각이신가요

좀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중국의 주요 도시의 지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중국의 주요도시 지도입니다



한번쯤 들어본 도시 이름이 보입니다.북경이나 하얼빈도 보이고 연변도 보입니다

해남도 보이네요 혹시 추천할만한 중국도시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저의 중국여행에 꼭 참고하고 싶어요 아직 모르는게 너무 많네요




중국은 아름다운 거리가 많다고 합니다

여러분도 계획 짜서 좋은사람고 좋은여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