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사람찾기 몰래 하기

오랜만이네요 싸이월드 예전에 많이 했었는데요

세월이 흐른만큼 많이 바뀌었습니다 예전에는 집에오면 컴터켜서 미니홈피 관리하곤 했는데

이제 스마트시대라 sns를 많이 합니다.그래도 옛추억이 있고 좋아하는 사람이나 짝사랑했던 사람,

헤어진 옛 애인을 미니홈피를 찾아가보곤 했었죠. 저도 오랜만에 찾고 싶은 사람이 있어서 한번해봤습니다

근데 싸이월드 사람찾기가 조금 바뀌었더라구요 



우선 싸이월드 사람찾기를 하기위해서는 싸이월드 홈페이지를 가야겠죠

검색사이트에서 싸이월드를 검색하니 아직도 이렇게 싸이월드가 반갑게 있네요




왠지 모르게 반가원 싸이월드 입니다 한번 들어가서 옛추억을 떠올려보겠습니다

이제 싸이월드를 하는사람은 많이 줄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반갑게 맞아주네요

사람찾으로 왔으니 사람검색 메뉴를 선택해서 이동해보겠습니다



싸이월드 사람찾기 서비스가 나왔습니다

그런데 앞서 말씀드린거와 같이 조금 바뀌었습니다

예전에는 휴대폰번호로도 찾아졌고, 지역설정도 가능했으며 , 학교입력창도 있었습니다

이제는 이름/이메일과 성별 그리고 생년 밖에 없습니다

즉 선택폭이 좁아져서 검색결과가 방대하게 나오더라구요



기본 이름인 홍길동으로 한번 찾아보았고

아래와 같이 검색 결과들이 나옵니다. 이메일주소를 알면 정말 편하게 찾겠으나

이름과 생년원일 가지고는 조금 벅찬 느낌이 있습니다

저는 검색해서 4페이지쯤에 있는 찾고싶은 사람을 미니홈피를 찾았습니다

역시나 관리는 안하고 있어서 조용했지만 그래도 찾았다는 성취감이 있더라구요

저도 모르게 지난 일촌평이나 방명록을 한번 읽어보기도 했습니다

저의 주변에는 아직도 미니홈피를 가끔 관리하고 있는 분들이 있으니 혹시 모르니 요즘 근황이 궁금한 사람이 있다면 한번 싸이월드 사람찾기를 이용해서 찾아보시면 좋을것같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