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씨월드 할인 및 야간 안내

휴가철이라 다들 어디 놀러가셨나요? 저는 거제를 갔다왔습니다

아직 휴가를 떠나지못하신분이나 아이들이 있는 가정이라면 거제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것은 거제씨월드였습니다 돌고래 공연도 오랜만에 보니 기분도 좋고 조카들도 좋아하는거같네요

사실제가 더 좋아했던거같아요 거제에 물가가 좀 비싸긴해도 맛집들이 정말 많은거같네요

제가 지금 알려드릴내용은 거제씨월드 할인과 야간개장 정보입니다



거제씨월드 이용시간은 9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매표시간은 마감시간 30분전까지 됩니다

현재는 거제씨월드 야간 개장으로 오후 8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요금정보입니다

입장료는 대인기준 22000원이면 소인은 15000원입니다

거제시민이나 장애인같은경우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일운면거주자이며 65세인경우 40프로 할인이가능합니다

여기서 일운면이란, 씨월드가 있는 동네를 뜻합니다

24개월미만 영아는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놀러가서는 부담없이 먹고싶은거 먹고 즐길거즐겨야하는데요

그래도 부담이되는건 사실입니다 그래서 거제씨월도 할인정보를 가져왔습니다




현장할인카드 안내입니다

비씨카드와 신한카드로 결제시 현장할인이 됩니다

미리 알고 가면 절약할수 있겠습니다 동반1인까지 할인이 적용됩니다


농협카드랑 거제통영사랑 신한카드경우에도 할인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현장할인이되는 카드를 잘 비교하여 확인하시고 최대한 할인을 받을수 있는 카드를 선택하여

재밌는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가족과 좋은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