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11월세일 하태핫해

제가 며칠전에 로드샵 세일정보에 대해서 올려드렸는데 한 지인분께서 네이처리퍼블릭 11월세일 정보를 

자세히 알고 싶다고 연락이왔어요 조금만 찾아보면 다 알수 있는 내용이지만

저는 이렇게 글로써 도움드리는게 재미있기때문에 요청하신 네이처리퍼블릭 11월세일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이렇게 같이 소통할수 있으니 재미있습니다



원플원 이벤트입니다

피부를 탱탱하고 촉촉하게 만드시는데 좋은 크림이네요 크림구입시 피부에 좋다는

앰플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앰플이 효과가 좋다는건 이미 발라본분들은 다 아시죠



3만원이상구매시 증정하는 뷰티툴 키트 입니다 화장송이랑 면봉등이 들어가 있는데요

이 이벤트는 7월달부터 진행하고 있어요 재고 소진시까지 증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재고가 남은걸로 알고 있으니 메이크업 제품 구매예정이신분은 참고하세요



선크림을 겨울에는 안바르시나요?

선크림은 겨울에도 필수 입니다 저는 약 2년전부터 거의 외출시엔느 선크림을 꼭 바르는데요

너무 자주쓰다보니 금방 다쓰더라구요 그래서 썬크림은 비싼건 잘 사용은 안하고 이렇게 원플 원 이벤트시 몇개 구입해서

쓴답니다



은근히 바디로션에 신경쓰시는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저는 사실 아무거나 쓰는 편인데요

러브미 버블이 신제품을 나와서 지금 원플원 세일을 한다고 하네요




토너랑 에멀전 원플원입니다

저는 현재 쓰고 있는 제품이 있어서 저는 필요는 없지만

겨울대비해서 필요하신분은 이번기회에 사시는게 좋겠네요



이제는 네이처리퍼블릭 11월세일 중 13일까지 진행되는 세일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스킨과 에멀전 원플원이 11월13일까지 진행합니다




딥케어를 위한 샤품도 11월 13일까지 이벤트를 하네요

헤어관련 샹품이 세일도 진행중입니다

현재 확인되는 상품에 대해서 올려드렸구요 11월중순과 말에 진행되는 세일에 대해서 확인되는대로

정리하여 또 알려드릴게요  겨울에는 피부관리 신경쓴느거 잊지마셔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