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5차전직 순위와 돈버는법 3가지

메이플스토리 5차전직 업데이트 된지도 좀 되었네요

한때 정말 열심히했던 메이플스토리인데 5차전직 나왔다는소리듣고 요즘 거의 매일 돌리고 있습니다

이미 새로운 전직 3개를 플레이 해보았고요 친구꺼가지 5개 직업을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올만에 하니 재미있네요 메이플스토리 5차전직 순위와 돈버는법 3가지를 갈켜드릴게요



지금 메이플스토리 유저수가 엄청 늘었다고 합니다

10년전에 했던분들도 많이 한다고 하네요 지금 메이플스토리 5차전직 퀘스트를 깨는분들도 많고

무자본으로 새로시작해서 돈벌면서 하는분들도 많네요 



지금부터 직업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체적인 유저분들의 의견과 그리고 저의 개인적인 의견을 합친내용이니

재미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1.듀얼블레이드

제가 두번째로 플레이 했던 직업군입니다

듀얼블레이드가 좋다는소리듣고 바로 갈아타서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블레이드스톰이라는 스킬이 있는데 약간 사기적이라고 생각하네요 쉬지않고 딜을 넣을수가 있습니다

데미지도 강력하구요 초반,중반,후반 다 강력합니다



2.아크메이지 불독

저는 개인적으로 마법사 캐릭터를 우선적으로 플레이하는 스타일입니다

그래서 예전에도 4차까지 마법사가 직업별로 다 키웠네요

확실한건 화력면에서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도트퍼니셔 스킬 멋지네요



3.아란

솔직히 말해서 아란이나 팬텀등 그이하 직업들은 플레이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많은유저분들 그리고 저의 몇시간플레이결과 비슷한 수준의 재미라고 생각되어 집니다

스킬이나 데미지등 충분히 플레이하기에 메리트가 있습니다



4.팬텀

제가 어제 플레이 했던 아란입니다

역시 처음해보는 플레이라 재미는 있으나 불독이나 데블에 비해서 

데미지가 떨어지는듯한 느낌이였습니다

물론 장비아이탬등의 따라서 차이는 있겠지만요 

아무래도 밸런스조정이 조금 있을수도 있다고 생각되어 집니다



메이플스토리 돈버는법입니다

1. 매일매일 보스돌기

저는 지금은 거의 매일 메이플스토리를 하고 있는데요 꼭 보스탐을 챙깁니다

보스돌기는 제가 느끼기엔 최고의 돈벌이라고 생각되어 집니다

보스템이나 보스장신구등 경매장에 팔면 쏠쏠합니다


2.합성

저는 보스탐돌고 시간될때 합성을 합니다 솔직히 운이 좀 필요하지만

잘만하면 크게 벌수가 있습니다 시간날때마다 해보심을 추천합니다


3.분해

속히 버리는 아이탬을 분해기를 이용하여 결정을 경매장에 파는 방법입니다

조금 귀찮으니 진짜 돈이 필요하시면 열심히하면 열심히한만큼 버는거같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