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메뉴 best 모음

저는 자취를 하다보니깐 밥을 거르는 일이 많은데요 

사실 밥을 하는것도 그리고 먹고 치우는것도 귀찮은 날이 많습니다 해먹긴하는데 남자라

요리실력도 엉망이라 맛도 없지요 그래서 간혹 한솥도시락을 사먹는 편인데요 맛있더라구요

한솥도시락 메뉴를 살펴보고 그리고 추천도 해드릴게요



우선 신메뉴부터 소개를 해드릴게요 나시고랭이라고 이번에 나온 한솥도시락 신 메뉴 입니다

저는 아직 못먹어봤는데요 내일 먹어볼려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새우가 들어가있어서 끌리네요

그리고 가장 일반적인 도시락 셋트 입니다 저는 다 먹어 봤어요

치킨제육,치킨불고기,점보새우,매화,개나리도시락 다 먹어 봤습니다

보통 치킨 불고기를 자주 먹고요 한번씩 점보새우 먹는데 짱입니다



한솥도시락 메뉴는 엄청나게 많습니다 사이드 메뉴를 제외하고

도시락 메뉴를 소개 해드릴게요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길수 있는게 장점이죠

한번씩 비빔밥이 땡길때가 있죠 그래서 저는 제육 강된장비빔밥을 예전에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고기고기류의 도시락도 가격부담없이 한끼 식사로 충분합니다

밥을 많이 먹는분들은 추가적으로 밥을 시킬수도 있습니다 밥은 한솥밥,현미밥,영양밥등이 있습니다


가장 많이 찾는 메뉴라고 알려진 치킨마요죠 한솥하면 치킨마요를 떠오르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만큼 맛도 있고

가격도 싸고 가성비 최고죠 여성분들이 많이 찾는 메뉴라고도 하네요

마요류 말고도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도시락으로는 덮밥 메뉴가 있습니다

확인하시구요 찌개류도 팔아요 저는 김치찌개랑 밥이랑 고기고기 반찬을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저는 카레는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친구중에 유난히 카레를 좋아하는 친구들 한명씩 있죠

카레도 파는건 이번에 알았어요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bb류 도시락입니다 에그,매콤참치,돈까스,제육,치킨비비들이 있으니 입맛대로 고르시면 될것같아요

학생일경우 할인가 적용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학생이고 싶습니다 내일은 일어나서 점심에는 한솥을 또 이용해야겠습니다

메뉴 참고하시고 맛있는 식사 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