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연결이 안될때 1분해결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남기네요 매일 글을 적는게 저의 낙이였는데요

갑자기 인터넷에 문제가 생겨서 며칠 활동을 못했습니다 며칠전부터 인터넷이 자주 끊기더니

어제는 완전 먹통이 되었어요 해결을 해서 지금 글을 적고 있는데 정말 간단하게 해결이 되는것인데

저같이 컴맹은 조금 답답할수가 있네요 인터넷을 켰는데 네트워크 연결이 안될때는 아래 방법을 한번 시도해보세요


집에서 컴퓨터를 많이하시는분이나, 사무직이신분, 컴퓨터를 자주 이용하시는분들은 위의 화면을 한번이상씩은

마주친 장면이 아닐까 생각되어집니다

솔직히 컴맹이나 처음 겪는분들은 당황하시죠 그래서 인터넷기사님을 부르기도 하는데요

그냥 몇번 클릭만으로 해결되는 것이였습니다 여성분들도 쉽게 따라하면 해결이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연결이 안될때의 해결법으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이방법으로 저는 해결이 되었구요 이방법도 안된다면 기사님을 불러야할지도 모르겠네요



인터넷이 안되면 컴퓨터 바탕화면 오른쪽 아레에 위치한 작은 메뉴와 시간들이 표시가되고 있는걸 확인하셧쬬

이정도는 다들 아실껍니다 거기서 컴퓨터모양과 삼지창의 모양을 보실수 있을껍니다 이것이 인터넷연결관련 아이콘입니다

클릭하게되면 바로위로 작은 창이 뜨게되며 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를 열어주세요



공유센터 창입니다

인터넷이 끊긴상태가 있을수 있고 저처럼 인터넷은 연결되어 있는데 네트워크 연결이 안될경우가 있습니다

먼저 연결또는 연결끊기로 인터넷을 끊어야합니다 

로컬영역 연결의 파란 글자를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현재 인터넷의 일반정보가 나옵니다

아래 중간의 사용안함을 눌러서 인터넷을 확실히 끊어주세요



인터넷을 확실히 끊겼다면 위의처럼 피시와 그리고 인터넷 연결사이에 엑스표시가 나옵니다

이제 네트워크연결을 해결으 해봅니다

네트워크 연결 아래의 네가지 메뉴가 보이시죠?



새연결또는 네트워크 설정 , 네트워크 연결 ,홈 그룹 공유 옵션 선택 그리고 문제 해결이 있습니다

맨아래의 문제해결 메뉴를 눌러주세요


그후 인터넷 연결을 클릭하면 창이 나오고

문제 해결을 시도 합니다



그럼 약 몇초후 자동으로 문제를 해결해줍니다

로컬영역에 대한 문제가 발견되었고 해결후 인터넷을 켜보니 인터넷이 제대로 작동이 되었습니다

연결법에 대해서 제가 이미지와 함께 자세히 풀어놓아서 길어보이지만

막상 시도해보시면 몇변의 클릭만으로 문제해결이 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