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샵 11월 세일 6곳

날씨가 추워지면서 피부관리에 더욱더 신경써야할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겨울이 다가오는 지금 미리 준비하셔야 피부가 트거나 블랙헤드등이 잘 생기지 않아요

추운날씨에는 각질이 쉽게 생기니깐 로드샵 11월 세일 하는곳을 알아보고 필요한 화장품은 미리 준비하셔야해요

피부는 남이 챙겨주는게 아니네요 자기 자신이 챙겨야하겠죠


토니모리 11월 세일 목록입니다

저는 마스크팩은 자기전에 하는게 습관이 되었는데요 확실히 마스크팩을 한 다음날은 피부가 좋더라구요

마스크팩 5구매시 5매를 더 받을수 있네요



여성분들중에 마우스패드에 관심있는분들이 있을려아 모르겠지만

꼬부기 마우스패드도 받을수 있네요



삼만원이상 구매시는 파우치가방이나 픽서,손거울,크림등을 선택해서 받을수가 있습니다



역시 구매금액에 따라 파우치 ,파우더,오거나이저등을 받을수가 있어요



요즘 대세인 포켓몬으로 디자인된 핸드크림을 원플러스원이 진행중이네요

저는 손이 쉽게 터서 핸드크림은 필수라 이건 갭해야겠습니다



다음은 올리브영,이니스프리,에뛰드하우스,스킨푸드등 11월 세일 목록입니다

아직 11월 초라 11월초 및 중순까지 세일정보만 떴네요



아리따움에서는 네일제품을 원플원을 하네요



스킨푸드에서는 에센스 구입시 동일라인 크림을 세일 해준다고합니다



퍼스널컬러 제품을 구매시 메이크업 박스를 특가세일한다고 합니다

아마도 금방 끝나지 않을까 생각되어지네요 근데 진짜 갖고 싶네요 




제가 많이가는 곳은올리브 영인데요 올리브영에서 케이트 제품 한정세일을 합니다



페탈로즈 한번써봤는데 좋더라구요

단독 세일을 하니 올리브영 한번갔다 와야겠습니다

세일정보에 대해서는 주기적으로 올려드릴게요 여러분의 피부는 소중하니깐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