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체크카드 종류 및 농협 체크카드 혜택 안내


농협을 이용한지 10년이 넘은것 같습니다

그래서 농협 체크카드 또한 사용중인데요 이번에 통장을 새로 개설하였는데

세월이 세월인만큼 새로운 체크카드가 많이 생겼더라구요

무턱대고 아무거나 만드는것보다 미리 농협 체크카드 종류를 알아가면 나중에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을것같네요 농협 체크카드 혜택까지 알아보는 방법입니다





보시면 농협 체크카드 종류만 31개 있습니다

제가 이 모든 카드의 종류에 따라 혜택까지 하나 하나 안내 해드리기에는 부담이되더라구요

죄송하게도 하나하나 여기에 풀어드리지 못하더라도 

인터넷만 조금 하실줄 아시면 바로 모든정보를 확인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농협 공식 홈페이지에 가면 농협 각 카드별로 그리고 체크카드의 종류별로

혹은 혜택별로 카드가 안내 되어 집니다

정말 간단하게 내가 필요한 체크카드가 무엇인지 알수가 있습니다

방법은 지금부터 안내해드릴게요



농협카드 홈페이지를 먼저 찾아가야합니다

검색창에 농협 체크카드라고 치시면 바로 사이트 결과창에

홈페이지가 뜹니다 홈페이지명을 클릭하셔도되고 카드상품몰을 클릭하셔도 됩니다

저는 홈페이지명을 클릭하고 들어갑니다




그럼 농협 카드에 관한 서비스 메뉴들이 나타납니다

카드를 보기위해 카드 그리고 체크카드를 클릭해서 이동하시면됩니다

체크카드 뿐만아니라 신용카드 학생증카드 모바일 카드등 농협관련 카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으니 필요한분은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체크카드 서비스 페이지 입니다

간편검색 및 상세 검색을 할수가 있습니다

카드구분에 체크카드를 체크하고 혜택구분에 내가 필요한 혜택을 클릭하면

그에 맞는 체크카드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진짜 간단하게 내가 필요한 카드를 찾을수가 있습니다

저는 쇼핑과 커피 그리고 영화등에 맞는 체크카드를 선택했습니다

이제는 체크카드도 아무거나 사용하지마시고 나에게 맞는 카드를 선택하여 제대로 즐겨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