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 꿈 해몽 대박이닭

여러분 치킨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야식의 대명사로도 알려져 있는 닭꿈해몽을 해볼까 합니다.

돼지나 용꿈은 길몽으로 아주 잘 알려져 있지만, 닭꿈 해몽은 어떻게 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듯 합니다.

저도 닭에 대한 꿈을 가끔 꾸게 되면 임팩트 있게 다가와요. 왜냐면 치킨을 좋아하긴 하지만 닭을 실제로 봤을 때는 눈이 마주치면 정말 무섭더라구요. 그럼 오늘은 닭 꿈 해몽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닭을 잡아 먹는 꿈: 질병때문에 고생하거나 지병으로 병세가 좋지 않으신 분들에게 길몽입니다. 운이 좋아지면서 질병이나 지병 또한 회복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병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는 길몽중의 길몽이라 풀이되네요.


▶닭을 죽이는 꿈: 닭을 죽이는 꿈은 재물이 손실됨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재물 손실을 의미하는 꿈이므로 가급적 사업이나 투자 등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닭의 털을 뽑는 꿈: 닭의 털을 꿈는 꿈은 전혀 예상치 못한 순간에 큰 손해를 보거나, 본인의 예상치 못한 행동 및 언행으로 큰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닭이 하늘을 나는 꿈: 닭이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은 길몽입니다. 하는 모든 일이 잘 풀려서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살것을 암시하는 꿈이죠. 닭이 하늘을 나는 꿈을 꾸면 상상만으로도 놀랍고도 기분 좋은 꿈이 될 것 같아요.




▶닭이 우는 소리를 듣는 꿈: 꿈속에서 닭이 우는 소리를 들었다면 사회적인 사업을 해서 세상에 명성을 떨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집안에 큰 경사가 생겨서 좋은 소문이 끊이질 않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수탉이 싸우는 꿈: 수탉이 싸우는 꿈을 꾸셨다면 조심하셔야 합니다. 털을 곤두세운 채 서로 싸우는 것을 목격한 꿈은 현실에서 남과 예상치 못한 일로 싸우게 되니 조심하라는 뜻을 내포합니다. 수탉 두마리 중 한마리는 자기 자신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주변에 미움을 사거나 본인을 경계하는 인물은 없는 지 주위를 살피셔야 겠습니다. 


▶새하얀 닭을 본 꿈: 꿈에서 하얀 털을 가진 새를 보는 꿈은 좋은 소식을 전하는 소식통 역할로 해석합니다. 주변이나 자기 자신에게 기쁜 소식을 전할 것을 암시하며 간절히 원하던 결과나 물건을 얻을 수 있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새까만 닭을 본 꿈: 새까만 닭이 늠름하고 우량한 자태를 뽐내는 모습을 봤다면 집안에 좋은 일이 들어올 징조로 해석합니다. 집안의 어른이나 가장이 승진 또는 사업의 성공으로 명성이 높아짐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닭에게 먹이를 주는 꿈: 닭에게 먹이를 주는 꿈을 꾸셨다면 부하세력의 확장을 의미합니다. 또한 여러가지 부동산관련 사업에 투자할 일이 생긴다고 풀이되는데 꿈에서 닭이 모이를 아주 잘 먹었다면 길몽으로 투자가치가 있다고 판단하지만, 그렇지 않았다면 투자를 미루셔야 합니다.


▶닭이 나무 위로 뛰어오르는 것을 보는 꿈: 꿈에서 닭이 나무위로 뛰어올랐나요? 그렇다면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나무 위로 닭이 뛰어 올랐다면 본인에게 주이진 일이나 임무를 순조롭게 풀어 나간다는 것을 의미해요. 



이상 좋아하지 않는 사람을 찾을 수 없는 닭 꿈 해몽을 해봤습니다. 1인 1닭이라는 말로도 일상생활에서 우리를 재밌게 만들어 주는 닭. 또한 계란도 반찬으로 일품이기도 하죠. 닭은 길몽과 흉몽이 뚜렷하지는 않지만 상활별로 잘 나눠져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예전에 닭을 죽이는 꿈을 꾼적이 있는데, 아주 어릴 때 아버지가 닭을 잡는 것을 본 이후에 꾼 꿈이었어요. 당시 어머니께서 충격으로 그런 꿈을 꿨나 보다 하셨는데 오늘 해몽해보니 어릴때여서 사업이나 투자 할 일이 없어 다행이었다 생각드네요. 그럼 모두 닭꿈해몽으로 좋은 날만 가득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