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꿈해몽풀이 9가지 풀이했어요

여러분들 동물 좋아하시나요? 저는 강아지를 너무 좋아하고, 또 키우고 있는데요. 피곤한 몸을 이끌고 집에 들어가면 강아지 애교 한 번으로 온 몸의 피로가 풀리는 것 같은 경우도 있습니다. 

이제 반려동물이라는 말이 전혀 어색하지 않을 만큼 우리 생활 가까이 동물들이 많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가까이 있는 만큼 꿈에도 자주 나오지 않으신가요? 오늘은 동물꿈해몽을 해보도록 할게요.




동물을 기르는 꿈은 감정 통제가 잘 이뤄지고 운기가 상승하는걸 나타내는 꿈입니다. 특히 사자, 호랑이 처럼 사나운 동물을 키우는 꿈은 목표를 향해 순조로운 항해를 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 합니다. 

이때는 감정보단 이성이 강해지기때문에 의사결정 또는 투자와 같은 지출부분에서도 현명한 결정이 가능해지는 시기라네요. 


동물이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특히나 하얀색 동물이 집 안으로 들어오는 것은 길운, 또는 대운이 들어 왔다고 해석됩니다. 로또 당첨, 사업번창, 시험합격, 승진 등의 운이 따를 수 있다고 하네요. 꿈에서 하얀색 동물이 보이면 무조건 집으로 데리고 들어가야겠네요.




자신이 동물로 변하는 꿈은 현실도피성 소망을 나타낸 것으로 풀이됩니다. 자기 자신을 부정하고 싶은 심리로 불안정한 상태를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또 다른 의미로는 사업 운이 낮아지는 것을 뜻하기도 하니, 이런 꿈을 꾼다면 현재 본인의 심리 상태나 사업상태를 점검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에게 물리는 꿈은 신체부위에 따라 꿈의 해석이 달라지는데요. 손을 물리는 꿈은 멀지 않은 미래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고, 다리를 물리는 꿈은 행운이 찾아와 하는 일 모두 잘 풀릴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또 개가 엉덩이를 물었다면,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누군가를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아지 잃어버리는 꿈은 예상치 못한 어려움을 겪고 그러한 문제로 누군가에게 해결방법이나 조언을 듣게 될 꿈입니다. 자신의 지위를 잃을 수도 있는 징조로 풀이되기도 하므로 당분간 행동과 처신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거북이나 자라를 보는 꿈은 엄청난 대운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자라나 거북이는 재물이나 관직을 나타내는 동물로 해석되는데 성공하게 되어서 재물을 얻거나 높은 관직에 오를 수 있는 꿈으로 해석된다해요. 또한 거북이의 꿈을 꿨다면 태몽으로 해석하는 경우도 있는데 아들일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소가 새끼를 낳는 것을 본 꿈은 자신이 속한 가정에서 경사스러운 일이 생긴다는 예지몽으로 해석됩니다. 또한 집안 재물이 풍족해지며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성공한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하네요.


날개달린 유니콘, 말 등 전설의 동물을 보는 꿈은 태몽으로 해석되는데요. 고귀한 자식을 잉태하는 의미로 역사에 이름을 남기거나 학문과 관련하여 명예를 얻고 유명세를 떨칠만한 자식을 낳을 것을 나타냅니다. 만약 태몽으로 해석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자기 자신이 출세하는 길몽 중 하나로 풀이됩니다.




이렇게 동물 중에서도 다양한 형태로 꿈의 풀이가 나뉘어지는데요. 저는 강아지를 키우고 있어서 그런지 강아지를 잃어버리거나 찾는 꿈을 많이 꾼답니다. 그런 꿈을 꾼 날에는 해몽을 찾아보고 평소보다 행동과 처신을 각별히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꿈도 꿈이지만 본인이 어떻게 하는지가 가장 중요한 법인 것 같아요. 모두 좋은 꿈 꾸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