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토지이용계획확인원열람

날씨가 풀린다더니 아직도 춥네요

먹고 살기 바쁜요즘 주변에 땅제테크 하는분들이 몇분있네요. 왜 저에게는 땅하나 없는걸까요

저도 제 명의의 땅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땅을 새로 구입하시거나 새로운건물을 지으시는 분들에게 꼭 확인을 해야하는 토지이용계획확인원열람에 대해여 안내해드립니다.

땅에 관심이 있으신분은 꼭 확인해야할 부분입니다. 금방 배우니깐 잘 따라오세요



먼저 토지이용규제정보서비스 를 검색하시면 위와 같은 사이트가 떡 하니 나옵니다

저는 토지이용계획확인원열람 이라고 검색했는데 나오더라구요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실까요




메인 화면이 뜹니다. 메인화면에는 국민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를 중점으로 메뉴가 나와있는데요

그중 역시나 토지이용계획 열람 버튼이 눈에 띄네요

분홍색 네모를 확인하셨나요 클릭해서 자세히 들여다볼게요






대한민국 전체 지도가 나옵니다. 본인이 관심있는 땅의 주소지를 찾아서 입력해주시구요

위 그림의 지도를 클릭해도 세부 주소지로 들어갑니다.






이렇게 도 단위 시단위 동단위 까지 오시면 우와 같이 지번보기의 기능을 소개합니다

지번보기로 통해  현재 자기가 관심 있는 땅의 이용계획을 무료로 열람이 가능합니다

저는 간단하게 부산의 메카  서면의 한곳을 찾아보았습니다



마지막의 땅 혹은 건물을 클릭하면 토지이용계획열람 보기 행위제한내용보기  버튼이 뜹니다

여기서 열람이 가능합니다.

따로 인쇄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각종 행정규제가 없는지 잘 살피시고 

좋은땅에 좋은건물 세워서 부자 되십시오^^

나중에 대박나시면 저를 좀 도와주세요

새해 복많이 받으시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