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타구니 가려움증 없애는 방법


황금연휴는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날씨가 무척이나 좋습니다

오늘 마지막 연휴인데 날씨 정말 좋습니다. 덥기까지 하네요 봄이 지나가고 이제 여름이 다가온거같아요

여름이면 남성분들의 민망한고민이 있는데요 바로 사타구니 가려움증 입니다.

남성분들 신체구조 특성상 사타구니에 습진이 생길수 밖에 없는데요 충분히 생활습관만 바꾸면

간단히 치료가 되는 습진입니다. 사타구니 가려움증 없애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부끄럽지만 저도 2년전에 이 습진때문에 여름내내 고생을 했어요

살집이 있는 편이라 살과 살 사이에 땀으로 습해지면서 생기더라구요

정확히 알아보니 땀으로 인해 습해지면서 세균과 곰팡이의 감염으로 피부에 질환이 생긱는거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모르고 막 긁었어요 이러면 더 심해진다고 합니다 피부에 상처가 나면서 

상처난부위에 또 다른 감염이 진행된다고 하니.. 절대 긁으시면 안되요

심하신분은 당장 병원을 가시는걸 추천해드리구요 아니시라면 지금부터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에 대해

집중을 해주세요 사실 별거 아니지만 알고 습관을 들이는거랑은 또 다르니깐요



먼저 여름에 땀이 자주 자시는분은 자주 샤워를 해주셔야합니다

청결이 가장 중요하니깐요 특히 사타구니에는 땀이 잘 찬다고 하니 유의 해주세요

그리고 팬티는 삼각보다는 사각으로 통풍이 잘되는것을 입으시면 도움이 됩니다

저는 계절내내 사각을 입는 편입니다



추가적으로 꽉 끼는 바지를 피해주셔야해요

꽉 끼는 스키니진이나 반바지 같은경우는 혈액순환도 방해 하고 

통풍도 잘 되지않아 습진을 유발하는데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편한 복장을 선호 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는 샤워시 저는 사타구니 부분은 그냥 물로 만 씻었습니다

친구가 청결을 위해 비누로 뽀드득하게 씻는게 오히려 나쁠수 있다고하더라구요

천연비누는 잘 모르겠지만 일반비누보다는 물로 그냥 씻어주는게 더 좋다고합니다

확실히 차이는 있는것 같았습니다.

이정도로 생활에서 사타구니 가려움증을 없애는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심하신분들은 향진균제를 뿌려주시거나 병원을 꼭 가셔야하는거 명심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