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 유형별 테스트 mbti

mbti 성격 유형별 테스트 안내

 

현재 인스타 스토리를 보시면 위와같은 스토리 이미지를 보실수가 있습니다 mbti 성격 테스트 중 하나이구요

나름 정확도가 있어서 많은분들이 하고 있습니다 

본인 성격이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진행을 해보시면되겠습니다 문향은 44개의 문향이 있고 테스트가 끝나면

본인의 성격이 나옵니다

 

성격 유형별 테스트는 무료로 진행되며 전 세계인들이 참여할수 있도록 여러국가 번역이 되어 집니다

혹시 영어로 나온다면 위의 태극기를 눌러 한국어 번역을 해주세요

 

질문의 위와같은 질문이 나옵니다 질문 44개중 하나를 예시로 가지고 왔습니다 추가 질문은 본인이 진행을 하시면서 직접 확인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이 성격 유형별 테스트가 긴가 민가 하실수 있지만 다른 전문가를 의해 만들어 졌다고 합니다 이미 여러 국가에서 시험되었고 통계적인 부분도 어느정도 검정되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테스트가 무료이니 마음편히 한번 해보시면되겠습니다

 

 

44개의 모든 문제를 다 선택하고 나면 위와같은 결과가 나옵니다 

저는 intj가 나왔습니다 이전의 mbti 유형테스트도 2번이나 했었는데 intj가 나왔는데 저는 intj가 확실한거같네요

그래프와 같이 성격 유형의 설명까지 나옵니다 

 

intj 유명한분들의 목록도 나옵니다 아이작 뉴턴과 니콜라 테슬라 등이 있네요

여러분도 한번 성격 유형별 테스트를 진행해보세요 mbti 별 다른 유명하신분들이 나올지 궁금합니다

 

https://www.idrlabs.com/kr/test.php

 

Jung과 Briggs-Myers를 기반으로 한 성격 테스트

이 무료 성격 테스트는 MBTI 테스트 (Myers-Briggs Type Indicator)와 유사하지만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Jungian 유형 전문가들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짧지만 정확합니다.

www.idrlabs.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