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환율 분석하기

예전에 친구가 파운드로 2개월에 이익을 조금 챙긴 기억이 있습니다

영국환율을 봐가면서 외환통장에 파운드를 사기도 하더라구요

저는 영국 환율 보다는 미국환율을 보고 있어서 파운드는 신경안썼는데

영국환율을 분석해보니 환율이 오르락 내리락이 정말 심한 편입니다.

저 나름대로 분석한거니 오해 하지마시기 바라며 조금의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위는 현재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영국 환율 정보입니다

오늘 3월 17일 기준 1파운드당 우리나라돈으로 1670원정도입니다

오늘 기준으로 1개월전까지의 기록을 살펴 보았는데요 며칠전만해도 1700원대였네요

중간에 확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가고 지금은 다시 내려가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더 넓게 살펴보기로 했습니다

3개월전의 기록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역시나 순간 순간 편차가 심합니다

그래프를 보시면 가운데가 움푹 파졌네요 많이도 내려갔습니다. 하지만 점점 다시 원래자리로 

찾아가고있습니다


1년의 기록들을 살펴 보겠습니다

정말 길게 보면은 약간씩은 내려가고 있습니다만. 중간중간 편차가 크게 나타나는 편입니다

영국 환율은 변덕이 심한거 같습니다. 기회를 잘 보았다가 훅 내려갔을때 파운드를 사는게 좋을것같아요

훅내려갔을경우 몇주안에 다시 훅 올라가네요




마지막으로 영국환율 5년기록을 살펴봅니다.

대한민국 환율과 좁혀지고 있으나 5년동안 200원정도 내려갔네요

영국은 물가가 비싼가요? 축구도 한번 보러가야하는데 표값이 비싸다는게 사실일것같네요


오늘 틈을내서 영국 환율 1개월 3개월 1년 5년 그래프를 살펴보면 환율 분석을 해보았는데요

환율이 내려가고 있으나 환율의 편차가 심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매 해 초기에는 낮아지는 느낌이 있으나 다시 올라가는걸 반복하네요

여행가시는분은 환율이 낮을때를 생각해서 가시면 좋을것같구요

열심히 돈모아서 꼭 한번은 영국축구 직관 하러 가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