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천징수영수증 인터넷발급 초간단 방법


저는 작은 사업을 하고 있구요 저희 형은 집 가까운 회사에 다니고 있는데요

둘다 세금에대해 신경을 쓰는 편인데요 처음에는 잘 몰랐지만 지금은 최대한 정확하게 하고 있어요

회사생활을 하는분이라면 원천징수영수증에 대해 잘 아실텐데요

어제 형이 원천징수영수증 인터넷발급에 대해 좀 알아봐 달라고해서 제가 아깝고도 아까운 시간을 내서 알아보았어요 생각했던것보다 정말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하더라구요



세금은 나라에내는 거니깐 역시나 원천징수영수증 인터넷발급 서비스도 나라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로 국세청 홈택스 사이트인데요 요즘은 모든 국민서비스들이 홈택스으로 통합되어 운영되고 있기때문에

평소에도 자주 방문하시는분들이 많을껍니다.

집에서나 회사 컴퓨터로 이용할수 있는 서비스들이 많으니깐요




가장 먼저 하실것은 로그인입니다.

이용안내나 민원상담등의 서비스는 로그인없이 이용가능하나 개인적인 서비스는 로그인을 해야만 가능해요

본인확인이 제대로 이루어져야 정확한 정보가 제공 됩니다

그러니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해주셔야합니다


로그인을 하셨으면 왼쪽 상단에 my nts 라고 있습니다

글이 작아서 잘 못찾으시는 분은 아래 이미지를 가지고 왔으니 

이미지안의 빨간박스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찾으셨다면 바로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my nts 에서 확인이 가능한 서비스 메뉴들이 뜹니다

현금영수증 카드관리부터 세금신고내역 근로장려금,나의민원상태등등 조회가 가능합니다

시간이 되시는분은 하나하나 조회해보시는것을 추천하구요

지금은 원천징수영수증 확인을 위해 지급명세서 등 제출내역을 클릭해줍니다



그럼 지급명세서 및 제출내역이 뜹니다

귀속년도 부터해서 종류와 그리고 제출일자등이 나옵니다

인터넷발급은 지급명세서 보기를 클릭하시면 가능하더라구요

벌써 끝이네요



원천징수영수증 인터넷발급에 대해 간단하게 안내 해드렸습니다

글로써 적는것도 10분정도 밖에 안걸렸어요

직접 해보시면 더 빨리 끝낼수 있습니다. 클릭과 로그인만 하시면 다 끝나네요

직장인분들 항상 힘내시구요 미생이 완생이 되는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