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포인트통합조회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최근 몸이 안좋아서 2주만에 글을 적습니다 제 스토리를 많이 찾아주시는 분들께 죄송하네요

오늘부터 다시 좋은정보로 찾아뵐려고 해요 그 첫번째는 바로 카드포인트통합조회 방법입니다

우리가 일상에서 이제 카드는 필수가 되었는데요 제가 지금 사용하는 카드만 3개가 넘는것같아요

그런데 카드는 잘 사용하면서 사용시 쌓이는 카드포인트를 제대로 사용하시는분은 거의 없더라구요

그리고 내 카드에는 얼마나 포인트가 있는지 조차도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오늘은 카드포인트통합조회를 아주 간단하게 하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우선 포인트를 간단하게 조회할수 있는 사이트를 찾아가셔야합니다

찾아가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그냥 검색창에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통합조회시스템이라고 사이트가 나타날껍니다 




간단하게 먼저 이용절차부터 간단히 살펴 보겠습니다

홈페이지 접속하셔서 로그인을 하고 조회카드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선택하시고 결과를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간단하죠? 이제 직접해보아야겠습니다




아래가 메인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두번째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메뉴를 클릭해서 

조회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그럼 로그인 하면이 뜹니다

로그인은 회원가입 없이 이루어 집니다

공인인증이나 실명인증 로그인 방식이 있으니 편한 로그인방법을 선택하셔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후 이제 카드사의 종류가 나타납니다

저는 3개정도 이용중인데 카드사가 아주 많네요

현재 이용중인 카드사중 조회할 카드사를 선택해주세요

선택을 완료하셨으면 아래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아래와같이 통합포인트 결과가 나옵니다

저는 3개를 조회했는데요 다행인지 모르겠지만 잔여 포인트가 얼마 없습니다

포인트도 소멸되기도 하니 주기적으로 확인하셔서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어렵지않게 카드포인트를 확인할수 있는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무엇보다 모든 카드사를 조회할수있어서 편하고 그리고 회원가입을 하지않아도 되는것이 가장좋은것같아요 저는 사이트 즐찾해놓고 세달에 한번정도는 조회하는 습관을 들이고 있습니다

포인트도 잘쓰면 작은돈이지만 돈을 아낄수 있는 습관인거같아요 이런 습관이 곧 부자가 되는 길이겠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