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영수증 카드발급 - 국세청

현금영수증 카드발급 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어딜가서든 물건살때 이제는 현금영수증하는게 필수 인데요  정부에서 매년 체크카드와

현금영수증카드 사용시 소득공제 혜택을 점점늘리고 있어요 

카드발급하고 휴대폰등록만 해놓으면 물건살때 카드가 없어도 내 번호를 불러주기만해도

가능합니다. 얼마나 아끼겠냐 하시겠지만 작지만 여러번모이면 정말 크게 다가옵니다

특히 대형마트를 이용하시는분이라면 꼭 현금영수증 카드발급을 받으시길바랍니다



카드발급은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최근에 국세청 홈페이지가 개편이 있었는데요 여러 국민을 위한 서비스들이 하나의 홈페이지로 

합쳐졌습니다. 국세청 메인의 신청/제출 버튼을 누르면 관련서비스 페이지가 나와요

어렵지 않게 설명해드릴게요



아래처럼 화면이 나온다면

잘 이동하신겁니다. 먼저 신청/제출 이용절차를 한번읽어보세요

로그인을 먼저해야겠네요 로그인을 먼저 해주시구요 로그인하신분은 왼쪽 아래에

제가 빨간색의 네모로 테두리한 현금영수증전용카드 신청 버튼을 누르시면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신청절차가 시작되었는데요

먼저 소비자용 혹은 사업자용 카드 인지 선택을 해야합니다

많은분들이 소비자용을선택하시구요 자기가 현재 사업을 하고 있는 사장이신분들은 사업자용을 클릭하시면됩니다. 저는 소비자이니 소비자칸의 전용카드신청하기를 누르겠습니다



마지막입니다.이제 나의 정보를 입력하기만 하면 끝입니다

우편번화 주소를 입력해주시구요 휴대폰번호는 필수이니 꼭 입력해주세요

카드신청하고 나중에 휴대폰등록을 꼭해야하니깐요

올바르게 다 입력하고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시구요  누르기전에 아래에 

안내사항을 한번 읽어보세요



1인당 1매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나 발매해서 가족들과 통합으로 쓰기도하지요

올바르게 신청이 되었다면 2주안에 배송된다고합니다

만약 3주가 흐르고 아직 받지못하신분들은 관할 세무서로 연락하시면 되겠습니다

관할세무서 찾는법은 이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