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없을때 mbc온에어

본가에서 이사온지 얼마안되었네요

새학기가 시작되는 3월이면 대학생분들은 자취 많이하시죠

요즘은 워낙 옵션들이 잘되어 있어서 tv가 있는 경우가 많지만 반대로tv 조차 없을때가 많은데요

평소에 티비를 별로 안보면 상관없지만 요즘 너무 재미있는걸 많이합니다

저는 티비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지만 꼭 챙겨보는 예능들이 있어요 

이사온지 얼마 안되었을때 tv가 없어서 mbc온에어를 이용했습니다

예전에는 로그인없이도 이용가능한 방법이 있었는데 지금은 안되네요




예전에는 대전mbc 사이트에 들어가면 로그인 없이 이용가능했습니다 

3달이 지난 지금은 안되네요



또다른 방법하나가 광주mbc에서 보는거였어요

 광주엠비씨 사이트에서 왼쪽에 빨간버튼 보이시죠 채널11번을 클릭하면

로그인 없이도 가능했는데 오늘 확인해보니 막혔네요




클릭하니깐 아래처럼 이제 tv 라디오 실시간방송서비스를 이용할려면

로그인을 무조건해야하네요



그래도 로그인한번이면 바로 이용이 가능하니깐 빠르게 로그인하고 보는것도 나쁘지않아요

회원가입하지않은분들은 금방하시잖아요

mbc온에어 홈페이지들어가면 바로 아래처럼 로그인 화면창이 먼저 뜹니다



로그인하면 바로 방송서비스 프로그램이 뜹니다

채널은 11번 맞춰저 있구요 로그인하면 티비뿐만아니라 라디오도 들을수 있고

스포츠 경기도 볼수 있습니다. 자취방에서 시간안갈때는 정말 좋은 서비스라고생각합니다

그리고 예능꼭 챙겨바야하니깐요



저는 지금 어제 tv가 고장났기에 내일 토요일이니깐

치킨시켜서 mbc온에어로 예능보면서 닭다리나 뜯어야겠습니다

무료로 볼수 있어서 정말 좋네요 그럼 다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