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조회 및 예매

이제 가을이 다가왔다봅니다 아침 저녁으로는 날씨가 쌀쌀해졌습니다

저는 지난여름동안 국내여행을 많이 다녀왔는데요 부산도갔다가 전주도 갔다가 여수도 갔다가 나름 많이 돌아 다녔습니다

앞으로 여행하시는분들을 위해 강남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조회하는법과 예매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비수기라 괜찮은데 성수기때는 미리 예매를 해야만 했어요


강남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조회방법

조회방법은 간단합니다 강남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라고 검색하면 네이버에서 고속 및 시외버스 운행정보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도착버스터미널을 선택하시고 조회를 누르시면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버스터미널을 정하고 조회버튼을 누른 결과 화면입니다

저는 부산을 넣어서 조회를 해보았어요 출발시간과 도착시간이 나옵니다 버스등급에 따라 요금표시도 해주세요

시간표만 조회 한다면 이런식으로 가능하구요 시간표 조회후 예매까지 진행하고 싶은분은

위에 보시면 홈페이지 주소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이동하셔서 예매까지 하시면 됩니다



강남고속버스터미널 예매 방법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시간표조회 및 예매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홈페이지 메인에 보시면 하단에 티켓을 바로 구매할수 있는 창이 있습니다

출발지와 도착시 그리고 출발일시 버스등급과 매수를 입력하시고 승차권 예매를 눌러주세요



보다 자세히 버스운행정보에 대해서 표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시간과 버스등급과 잔여석이 나타납니다 그 아래에는 각 버스 그리고 중고생 일반등 요금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예매를 바로 하실분은은 잔여석을 확인하시고 선택을 눌러서 진행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예매전에 미리 안내사항을 읽어보시구요

파란네모는 예약이 가능하고 회색칸은 이미 예약된 좌석을 뜻합니다

버스 앞뒤를 잘 구분하셔서 편하신 자리를 미리 예약하시고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우등 탈때는 22번을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