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속카메라 단속조회 미납내역보기

저는 차를 이용해서 자주 이동하는 편입니다. 저뿐만아니라 많은사람들이 자차를 이용하시고 계십니다

요즘은 도로에 무인단속카메라가 많은데요 네비게이션이 미리 알려주어서 미리 예방을 할수가 있지만

최근에 자주 오가던길이라 네비게이션을 키지 않고 운전했는데요 아는길이라서 중간중간 지정속도보다

빨리간것같더라구요 지나고보니 카메라가 있던 위치가 생각이 나서 과속카메라 단속조회를 해보았습니다

경찰서가야 조회가 될줄 알았는데 온라인으로도 클릭몇번만으로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제가 한방법을 토대로 알려드릴게요 저는 어떻게 조회하는지도 어떤사이트가 있는지도 몰랐어요

그래서 그냥 과속카메라 단속조회를 검색했었습니다. 그러니 교통범칙금 인터넷 납부시스템이라는

사이트 결과가 나오네요



그냥 모르지만 클릭해서 들어가보니 사이트가 맞더라구요

여기서 생각보다 많은 정보를 조회할수가 있었습니다. 교통범칙금은 물론이고

운전면허정보조회도 가능하며 운전하는분들이 조금 민감한 벌점조회도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최근무인단속내역을 알고싶었기 때문에 클릭하여 들어가봅니다




최근무인단속내역을 클릭하니 바로 로그인하라는 페이지가 뜹니다

맞네요 내가 누군지 알아야 나의 해당하는 단속내역이 뜨겠죠 그래서 간단히 로그인해줍니다

아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은행업무를 자주이용해서 2년전에 만든게 있었습니다

이렇게 성명이랑 주민번호랑해서 로그인해주면 됩니다



솔직히 조금 긴장했지만 단속내역은 0건이였습니다

운전하다가 제일아까운게 기름값보다 역시 범칙금이죠 몇만원을 내야하니깐요

다행히 우려했던 일은 없었습니다. 물론 최근에 단속내역은 바로 올라오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저는 한 4일정도 되었는데요 아직안올라온거 보니 괜찮은거같아요 그래도 모르니

일주일뒤 다시한번 조회 해 볼려고합니다



오늘은 과속카메라 단속조회를 해서 범칙금 미납내역이 있는지 확인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운전하는분이라면 이렇게 단속조회하는법을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더 좋은 모습은 안전운전을 하는것입니다. 저도 괜히 불안감 안고 생활하는것보다

그냥 5분늦더라도 안전운전을 생활화 할려고 생각중입니다. 운전 오래했다고 막하지말고 

이제 좀더 신경써서 해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