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카드 순위 1위~100위


친형님께서 이번에 집에 컴퓨터를 바꾼다고 좀 알아봐달라고 하더라구요

솔직히 귀찮은데요 그래도 살짝 알아보았어요 오늘 대형게임 오픈베타도 하고 제가 사용중인 컴퓨터도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시점이고 해서 가장 중요시 여기는 그래픽카드부터 알아보았습니다

컴퓨터사실려거나 업그레이드를 생각하시는분은 그래픽카드 순위표를 한번 보고 참고하면 좋을것같아요




제가 가져온 그래픽카드 순위 표는 미국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영어로 되어 있긴 하지만 그래픽카드 자체가 영어이기때문에 이정도는 알아야 할것같아요

현재 나의 그래픽카드와 비교해보고 가격에 맞춰 사시면 될것같아요

너무 좋은것 안사도 되니 잘 비교해서 고르시길 바랍니다




먼저 현재 2016년 1월기준 가장 추천하는 그래픽카드 순위를 보시기 바랍니다

geforce gtx 980 ti가 가장 좋다고 나와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쓰는 그래픽카드 브랜드는 지포스가 아닐까 생각되어 지네요



너무 좋은것 말고도 충분히 고사양 게임이 가능한 그래픽카드목록입니다

저는 geforce gtx 570을 사용중입니다

아마 2개월안으로 다른걸로 교체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만

현재 웬만한 게임은 다 즐기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그래픽카드 순위를 쭈욱 보시면 되겠습니다



오른쪽에 가격정보가 제공되기도 하네요 직접 그래픽카드명을 입력해서

한국돈으로 얼마인지 찾아보시는게 도움이 됩니다




여기까지 괜찮은 그래픽카드 순위를 정리하여 마칩니다 잘비교하셔서 컴퓨터 구매하시거나

업그레이드 하시길 바랍니다

요즘은 그래픽카드도 그렇게 비싸지않죠 컴퓨터 용품들의 가격들이 많이 낮아졌네요

우리가 하루에 가장많이 사용하는 전자기기가 컴퓨터 및 폰이라고 생각되어 집니다

한번 구입하실때 좋은거 구입해서 오래 쓰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