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및 요금

 

몇년전만해도 비행기타는일이 적었던거같은데 돈을 벌고 사회생활을 하다보니

여행을 가거나 혹은 해외출장때문에 비행기 타는일이 1년에 서너번정도 생기네요

올해부터 제가 해외로 출장갈일이 많아질거같아요 매번 차를 이용했는데 이제는 김포공항 리무진 버스를 이용할려고해요

이번에 김포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를 알아보면서 다음번에도 찾기 쉽게

제가 다 정리 하여 미리 올려놓아봅니다



지금 제가 올리는 김포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는 김포공항 홈페이지에서

가지고 온내용이니 정확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요금까지 다 안내를 해드릴게요

리무진 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 정거장을 보시고 참고하시면 될것같아요



보시는 방법은 상단 흰줄 메뉴 두번째가 마지막역입니다 그리고 오른쪽과 표 아래에 요금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가장먼저 광명 역행부터 보시겠습니다

노선안내에서 정거장을 잘 확인하시구요 그리고 첫차와 막차 시간을 알아두면 되겠습니다

요금은 4000원 하네요




어떻게 보시는지 아시겠지요

그럼 나머지 김포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및 요금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총 15개의 표가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김포공항을 이용하시는분은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길 바랍니다



도봉 성북행 입니다 요금이 조금 비싸네요


리무진 버스 명동행입니다

마포역 공덕역 을지로 등을 지나갑니다


롯데월드행입니다 잠실행이기도 합니다



무역센터행입니다 삼성동쪽입니다


서울대행입니다

강서구쪽으로가서 구로쪽을 지나 서울대입구로 갑니다

송정역행입니다 

영등포행입니다

저는 아마도 영등포행을 이용할것같습니다

인천공항행입니다

김포공항에서 인천공항까지 운행도합니다

인천공항행이네요 






마지막으로 잠실역 행입니다

이상으로 김포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를 안내해드렸습니다

다른 공항이용에 있어서 필요한 정보에 대해서 제가 시간나는대로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편안한 밤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