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배달 되네요 메뉴 정리

저는 햄버거를 진짜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자주 친구랑 사먹고 다녀요 햄버거는 가리지 않고 다먹는데

이번에 맘스터치 햄버거에 꽂혔습니다 몸살때문에 한동안 아팠는데 그래도 너무 햄버거가 먹고싶고 근데 나갈힘은 없는데

친구가 맘스터치 배달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진짜 배달이 되더라구요

지점마다 차이가 있는거같은데 보통 오전 10시부터 밤 11시까지는 배달이 되는거같아요



제가 시켜먹은 것에요 맘스터치는 치킨도 맛있다는거 아시나요

다이어트는 또 물건너 갔네요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른 업체만 딜리버리가 되는지 알았는데 맘스터치 딜리버리 편합니다



이렇게 맘스터치 배달이 되는걸 확인하셨으니 햄버거 매니아 분들은 한번 시켜먹어보시길 바랍니다

햄버거 하나는 배달이 안되겠죠 제가 알기로는 최소 배달금액이 15000원인걸로 알고 있어요

최소배달금액은 확실하지 않으니 전화해보셔서 알아보시길 바래요

맛있게 먹었으니 다시 다이어트를 해바야겠죠



아 혹시 맘스터치 배달하실분들은 위해 제가 맘스터치 메뉴들을 정리했어요

모든메뉴들을 올려드릴려고 했으나 너무 많아서요

대표적인 메뉴들만 가지고 와봤습니다


햄버거 메뉴들입니다 맘스터치 메뉴 대표 햄버거는 싸이버거가 아닐까 생각되어 집니다

저는 싸이워거만 한 10번은 먹은거같아요 다른버거도 먹었어요 매운걸 좋아해서 스파이시 불고기 버거도 먹었구요

갈릭 버거도 먹었습니다



통가슴살 머거 통살버거 통새우버거등 햄버거 메뉴도 다양합니다



사이드 메뉴 정보입니다 저는 사이드 메뉴는 몇개 못먹어봤어요 기본으로 양념감자는 먹어봤군요

프라이랩이랑 치즈스틱밖에 못먹어봤습니다

뭐가맛있는지 추천좀해주세요 양념감자 맛있습니다


음료는 콜라밖에 안먹어봣는데요 저는 햄버거나 치킨먹을때 콜라밖에 안먹어요

저도 오늘 알았는데 음료 메뉴도 정말 많았네요 아메리카노 부터 녹차라떼,그리고 빙수도 파네요


친구나 가족이랑 같이 먹을때 양이 작다고 생각하면 치킨도 시키는데요 치킨도 정말 맛있습니다

기본 맘스후라이드치킨이나 데리야끼 맛있어요

맘스터치 배달 후기와 맘스터치 메뉴를 적어보았어요 다들 맛있는 야식 되시길바래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