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할인카드 108개

저는 영화보는걸 좋아하는데요 올해 초부터 영화값이 올랐죠

그래서 매번 나오는 영화를 챙겨볼려니 사실 부담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할인카드를 꼭 이용하고 있어요

영화좋아하시는분들위해 메가박스 할인카드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정리했어요



메가박스 할인카드는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제가 모두 정리해서 올리려고 했는데요 할인카드가 많아도 너무 많네요




영화좋아하시는분 그리고 메가박스를 이용하시는분들은

미리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인카드를 확인하고 갑시다



할인카드 확인방법은 먼저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눌러주세요

고객센터는 상단메뉴에 보시면 있습니다


고객센터 페이지에 오셨나요?

그러면 스크롤은 좀 내리다 보면 단체관람 문의,분실문 문의,그리고 할인카드 안내가 있습니다

할인카드 안내를 보실까요?




할인카드가 진짜 엄청많더라구요 이걸 하나하나 카드 이름과 어떤혜택이 있는지 올리려면 하루종일 걸릴것같아서요

저처럼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그리고 할인카드 안내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100개 넘는거같아요 이렇게 카드가 나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카드에 마우스를 올리면 어떤혜택이 있는지 나타납니다

먼저 자기가 가지고 있는 카드를 알아보시고 그리고 혜택을 확인하시면 될것같아요
가장 많은 할인을 받을수 있는 카드를 미리 확인하고 영화를 볼수 있도록 합시당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