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신발 사이즈표 정확한사이즈

모든지 싸게 사면좋죠 한창 직구 열풍이 불구 있는데요 

저는 다른건 별로 관심은 없는 신발은 좋은걸 신고 싶더라구요 하지만 가격이 만만치않죠

요즘은 십만원이 기본이니깐요 직구를 이용하면 그나만 조금더 싸게살수 있는데

인터넷에서보고사는거고 직접신어볼수 없는 단점이 있어서 미국신발사이즈표를 보고 정확히

내발에 맞는 신발을 선택해야하는데요 인터넷 몇번 검색이 바로 알수 있더라구요

이번에 제 신발이랑 부모님 신발도 하나씩 사드릴려구요 그래서 여자 남자 미국 신발 사이즈표를

준비했으니 여러분도 참고하시면 좋을듯하네요


먼저 남성 미국신발사이즈표 부터 보겠습니다.

남자들 보통 신발 아무리 작아도 240밑은 없다고 생각됩니다. 이표에는 240부터 310까지 한국사이즈기준으로해서 미국 영국 유럽 신발 사이즈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표는 여성신발 사이즈표입니다. 저희 어머니가 230이니깐 미국기준으로느 6사이즈를 주문하면되겠군요

제품이 어디서 만들어 졌는지 보시고 영국이나 유럽 신발사이즈를 꼭 참고해주세요

근데 여성분들중에 290신는분도 계신가요



추가적으로 자녀를 키우시는 엄마들을 위해 미국 아동신발사이즈표도 가지고 왔습니다

한국기준을 잘 보시고 비교하셔서 우리자녀에게 잘맞고 잘어울리는 신발하나 사주시면될것같아요

저도 다음에 조카 신발 선물하나 할때 참고해야겠습니다 지금은 돈의 여유가 없어요



미국신발시아즈표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정리된 표가 있어서 다행이네요

성별 및 발사이즈에 따라 추가적으로 영국 유럽까지 확인할수 있네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고, 꼭 이 표를 참고하되 주문하실때는 한번더 확인을 해주시는건 잊지마세요

멀리서 산거 교환이나 반품도 고칫거리니깐요



그럼저도 글을 마무리 짓고 아이쇼핑한번 하러가야겠습니다

제글 제가 보면서 사야겠네요 그럼 저는 발도장 남기고 사라지겠습니다

생활에 필요한정보는 또 시간되면 주말에 올리도록 할게요 

이쁜신발사서 날씨좋은날 나들이 가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