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설물꿈 해몽집


오늘 디게 기분좋지않은 꿈을 꾸었습니다

바로 덩꿈을 꾸었습니다 배설물꿈이라고 할게요

어디에 놀러갔는데 사람의 덩이 아니고 동물의 배설물을 뒤집어 쓰는 꿈을 꾸었어요

그것도 아주 많은 양의 배설물을 뒤집어써서 아침에 깨니 왠지 기분이 나쁘더라구요

하지만 배설물꿈은 재물을 상징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생각보다 이런꿈을 꾸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오늘 시간도 많고해서 재미로 배설물꿈에 대해서 해몽풀이를 찾아서 정리해보았어요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은 100% 정답이아니니 그냥 재미로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우선 꿈에서 나타나는 똥 자체가 재물을 상징한다고 하네요




똥꿈 꿨다고 기분 나빠하지마시구요

똥을 맞는 꿈, 똥을 먹는꿈 , 똥을 싸는 꿈등 하나씩 풀이를 해보죠




먼저 똥을 싸는 꿈입니다

앞서 말씀 드린바와 같이 똥은 재물이라고 보시구요

똥을싼다는것은 길몽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이 좋은결과를 낳는다는 것입니다

옷에 똥을 싸거나 자다가 이불에 똥을 싸는 꿈은 현재하는 직장에서 혹은 사업에 번창이 있을 징조라고하네요




아주 소수분들이 자기의 똥을 먹는 꿈을 꿨다고 해요

생각만해도 더러운데요

하지만 이것또한 길몽이라고 합니다 

갑자기 돈이 들어 온다거나 돈을 줍게 되는 꿈으로 본다고 해요



꿈에서 똥싸는 꿈이 아닌 배설물이 옷에 묻은 꿈은 흉몽으로 본다고해요

만약에 꿈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고 거의 흉몽이라고해요

나의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창피함을 당할수가 있다고하니 그날 하루는 모든지 주의하도록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동물의 배설물이나 혹은 나의 배설물양이 많거나

변기가 넘치는 꿈을 꿨다면 큰 재물을 얻거나 좋은일이 일어날수가 있다고하네요

사업이 잘되서 돈을 많이 벌거나 시험에 합격하거나 승진을 위한 꿈이라고 합니다

배설물꿈이라고 안좋은 생각만 했는데 이렇게 좋은 내용들이 있어서 괜히 기분이 좋으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