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목일 나의 생일입니다

4월5일은 식목일인데요 저에게는 생일입니다.

많은사람들이 나무심는날로 알고 있죠 근데 이것도 약 10여전에는 공휴일이라

많은분들이 알고 있었는데 요즘 학생들은 나무 심는날인지 모르는 학생들도 많더라구요

제가 학생때 제생일은 강제 공휴일이였어요 최고의 선물이기도 했는데요

성인인 지금은 공휴일이 아니다보니 그때가 그립네요 학생때는 공휴일이 아니라도 상관없었는데요

오히려 공휴일이라서 학교에서 친구들한테 축하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었는데요

요즘은 일하다보니깐 공휴일은 무조건 챙겨야하는데 그래서 10여전의 4월5일이 그립네요

그래도 이번에는 주말이라서 파티도 하고 맛있는음식도 많이 먹고 왔습니다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이제 생일도 그렇게 반갑지는 않아요 너무 빨리 돌아오는 느낌이네요

금방 내년 식목일이 다가올까봐 벌써 두렵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