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잃어버리는 꿈 해몽풀이


꿈이라는게 참 신기합니다

꿈에서는 참 다양한일들이 일어나는것같아요

매일 꿈을 꾸는것 같기는 한데 다음날 잘 기억이 나지 않는편입니다 이런 현상이 정상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어젯밤에 꾼 꿈은 아직도 기억이 나는데요

신발 한짝이 없어져서 신발 한짝을 찾으러 다니는 꿈이였어요

한짝잃어버리는 그만인데 꿈에서는 왜 그렇게 찾아 헤맸는지 갑자기 궁금하더라구요

신발 잃어버리는 꿈 해몽을 듣고 싶었습니다




제가 찾아본 바로는 신발 잃어버리는 꿈은 한짝을 잃어버리든

두짝을 잃어버리든 흉몽이라는 것이랍니다

찾아보지 않을것 그랬네요 그래도 궁금한걸 못참는 성격이라서요

신발관련해서 더 자세히 알아봅니다




신발관련꿈을 꾸신분들중에 신발을 모두 잃어 버린꿈을 꾸신분들이 있나요?

신발을 항상 우리가 신고 다니기 때문에 꿈에서는 큰 의미로 작용한다고 합니다

잃어버리는 꿈은 준비중인 시험이나 사업이 잘 안될수가 있다고 합니다






저처럼 한쪽을 잃어버리게 되도 같은 흉몽입니다

준비중인 일들이 잘 되지 않게 되거나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못되고 있다는 징조라고 합니다




신발이 크거나 신발이 맞지 않은 꿈 또한 계획하던 일들이 잘 풀리지 않을수 있다고해요

반대로 새신발을 신거나 신발이 딱 맞는다면 자기가 원하던 일이 잘풀린데요

새신발을 신고 어디로 간다면 

대학입시나 취업에 좋은 의미라고 합니다



그리고 만약헤 현재 커플이신분들은

신발관련꿈을 꾸시면 커플관의 좋지않은 일이 있어날수 있어요

싸운다거나 헤어짐을 뜻하거든요

신발꿈을 꾼날은 서로에게 잘해주도록해요



다양한 꿈들이 많은데요 그중 신발관련해서 알아보았어요

신발 꿈해몽이 좋지않다고해서 기분 안좋으신거 아니시죠

꿈은 꿈일뿐입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화이팅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