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전떡볶이 메뉴 셋트와 배달시켜먹기

저는 유난히 떡볶이를 좋아하는데요 아빠 빼고 가족 전부가 떡볶이를 좋아합니다

집에서 해먹기도 하는데 요즘에는 신전떡볶이에 꼽혀서 자주 시켜 먹고 있답니다 아까도 시켜먹었다는건 안비밀입니다

신전떡볶이 입소문이 나면서 많이들 시켜먹자나요 오늘은 그래서 신전떡볶이 메뉴는 무엇이 있는지보고

배달을 시켜먹어보자구요



가장 기본적인 신전떡볶이 메뉴부터 보시겠습니다

바로 떡볶이와 오뎅 ,김말이 ,치즈스틱입니다 저는 매콤한걸 좋아해서 떡볶이가 내 스촬이더라구요

김말이도 진짜 맛있으니 꼭 빼먹지 마시길 바래요



만두,잡채말이,신전김밥,신전토스트 입니다

여기서 추천드리는 메뉴는 바로 신전 김밥입니다 다른김밥이랑 다르게 김밥속이 김치볶음밥이 들어간거같아요

진짜 한번먹으면 또 찾게 되더라구요




치즈 떡볶이, 얼큰오뎅,신전라이스,눈물짜장 입니다

사실 저위에 4개중에는 시켜먹은적이 없네요 먹어보신분 추천좀 해주세요



스팸마요컵밥이랑,참치마요 컵밥입니다

이것은 시킬때 1인 1컵밥해주시는게 매너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배고플때 같이 꼭 시켜드시길 바랄게요




다음은 빙수와 음료메뉴 입니다

매운걸 잘 못드시는분은 참고해주세요



팥빙수도 팔고, 쿨피스도 팔고, 콜라도 팝니다

매운걸 잘 못드시는분은 쿨피스를 꼭 시켜서 같이 드시길 바랍니다

저는 콜라만 있으면 됩니다



위에는 제가 신전떡볶이 배달 시켜먹고 받은 전단지인데요

가격이 어떤지 세트메뉴는 어떤것이 있는지 대충보시기 바랍니다

이게 지점이 달라서 차이가 조금 있을꺼라 생각되어 지네요 그래도 거의 비슷하니 참고하셔서 배달시켜드시면 될것같아요

아까 먹었는데 또 먹고 싶어지는군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