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2016년

출장이나 여행으로 비행기를 이용하시는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비행기 이용시에도 마일리지 제도가 있어서 마일리지가 쌓이는데요  마일리지를 잘 이용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비행기를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그 첫번째로 아시아나 마일리지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마일리지가 얼마 쌓였는지 조회해보시고 아래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를 보시고 알뜰하게 비행기를 이용해보아요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한국 출도착 구간부터 살펴 보겠습니다

국내선일경우 이코노미일경우 10000 공제가 됩니다 노선과 자리별로 공제 마일리지가 차이가 있습니다

위의 표는 왕복기준 평수기 기준입니다

편도시에는 왕복기준에서 50% , 그리고 성수기에는 추가 공제가 적용됩니다



한국을 경유하는 이원구간에서도 공제가 가능합니다

크게는 250000까지 공제가 적용되니 비행기요금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수가 있겠습니다

일본에서 동북아나 동남아 가시는분들 , 동남에서 유럽으로 가시는분들 ,대양주에서 유럽으로 가시는분들 등등 

비행기 노선을 먼저 알아보시고 이에 맞는 공제혜택을 받으시길 바라애ㅛ



앞서 안내 해드린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는 평수기 기준으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성수기때에는 평수기 대비 50%추가 공제가 되오니 성수기 날짜를 알아보겠습니다



국내선인경우는 새해가 시작되는 1월1일 그리고 연말 , 여름이 시작되는 시기와 끝나는 시기쯤이 성수기에 속하네요

국제선도 비슷하게 적용되고 있으니 날짜를 확인을 잘 하시기 바랍니다

2016년과 2017년의 성수기 안내 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공제표상의 지역을 꼭 확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국내선과 일본은 모든노선으로 파악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동북아쪽은 홍콩이 제외되네요

동남아는 마닐라,방콕,사이판,세부,코타키나발루,푸켓등 유명 여행지가 속해있습니다

대양주는 시드니가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