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대기신청 아이사랑보육포털

저에게 조카가 있는데요 조카가 집에서 아주 가까이 살아서
자주 저희집에 놀러오기도 하는데요 벌써 어린이집 갈나이가 다되었더라구요
그래서 형수님이 많이 고민하시더라구요 진짜 아이는 정말 쑥쑥 자라나는것같아요
어린이집 갈 아이들을 위해 아이사랑보육포털에서 어린이집 대기신청이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형수님께 알려드리니 신청해보신다고 하네요 아이를 가지신 어머니들의 걱정을 들여드리고자 제가 설명드릴게요

어런이집 대기신청 서비스는 아이사랑보육포털이라는 사이트에서 진행하고 있어요

이 사이트에서는 아이들을 키우면서 필요한 서비스 및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집찾기,보육료결제나 아이사랑카드도 발급받을수 있네요



홈페이지에 들어오시면 아이관련 서비스 메뉴들을 볼수가있습니다

양육수당신청도 있고 아이행복카드 신청 그리고 우리가찾고있는 어린이집 입소대기신청이 보이네요

더보기를 클릭하여 이동합니다


입소대기관리시스템이란?

기존의 어린이집 원장님께서 대기어린이를 온라인으로 관리및 진행을 실시간으로

투명하게 하시기위함입니다

그리고 거주지가 서울시인분은 서울시 보육포털을 이용하셔야합니다


운영방안을 한번읽어보시면 좋겠습니다

참고사항이긴하지만 중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입소순위 배점입니다

1순위와 2순위 항목당점수가 50점이 나니깐 참고해주세요


입소대기신청방법은 제가 글로 나타내는것보다

아래 그림표를 보시는게 빠르게 이해가능합니다

먼저 우리 아동을 등록하고 가까운 어린이집을 검색하고 예약신청을 하시면됩니다


아까 위에 말씀드린 입소우선순위에 관한 내용입니다

1순위와 2순위 3순위를 잘확인해주시고 특히 1순위를 해당사항을 잘 파악하시면 좋겠습니다

해당되는부분이 있다면 잘 확인하시구 바로 아래에 입소대기신청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기를 낳아서부터 할일이 끝없이 이어집니다

어쩌면 이게 부모읨 삶이고 어머니의 역할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우리아이가 정말 잘 자랄수 있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게 좋은거같아요

책임감이 가장강한 역할이 부모이고 행복이 큰 역할이 부모라고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