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선물 순위 1위~5위

오늘은 어린이날입니다 밖에 살짝 나가보니 가족단위로 놀러오신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자식이 없는관계로 그냥 연휴를 즐기고 있지만 곧 어버이날인 만큼 어버이날 선물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제가 돈을 벌기 시작한지 3년정도 밖에 되지않아서 좋은것은 못해드려도 매년 챙기고 있는데요

역시나 이번에도 부모님께 감사의 표현을 해야겠지요 

어버이날 선물 순위를 검색하고 통계하여 어버이날 선물 순위 1위부터 5위까지 나눠보았어요


1위 현금

1위는 다들 예상하셨을꺼에요 돈 안좋아하는 분은 없으시겠죠

그리고 무엇을살지 고민없이 부모님이 필요한거 사실수 있게 현금을 주는게 가장좋은 선택일수 있습니다

단 저는 설날과 추석에 용돈을 드리고 있어서 어버이날은 선물을 찾아서 드리는 편입니다



어버이날 선물 순위 1위는 다들 예상하셨을거같고 이제 선물다운 2위부터 5위까지를 한번 알아볼게요

2위 건강식품

제가 2번정도 어버이날 선물로 건강식품을 해주었습니다

홍삼을 해드린적도 있고,민들레뿌리등을 해드린적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건강에 신경쓸 나이이시다보니

아들이 제가 챙겨줘야하는게 맞다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건강식품은 장단점이 있습니다

부모님의 경우에 따라 다르신데 건강식품을 잘 챙겨먹으시는분이 있고 사드려도 잘 챙겨 먹지 않은 분들이 있어요

그래서 평소에 부모님이 건강식품을 잘 먹으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3위 반지

저는 이번 어버이날에 생각중인 선물중 하나입니다

올해 일도 잘풀리고 보너스도 받아서 부모님께 뜻깊은걸 해드리고 싶은 생각이 있어거든요

부모님이 결혼반지는 잘 안끼고 다니시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젊은사람처럼 심플한 반지를 선물해드리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검색해보니 많은분들이 부모님의 커플링을 해드리고 있더라구요

한번쯤은 해드려야하는 선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4위 카네이션과 편지

금전적으로 부담이 되시는분은 역시 카네이션과 편지입니다

카네이션은 당연한거구요 평생 한두번 써볼까하는 편지를 이번에 한번 적어보시는게 어떨까요

한번쯤은 감사의 표현을 정말 글로써 진실되게 전하는것도 그 어느 선물보다 감동스럽다고 생각합니다



5위 가족외식

굳이 좋은걸 해드릴필욘 없습니다 부모님은 그렇게 바라지도 않아요

대신 함께하는 시간을 꼭 가졌으면 합니다 선물을 준비못해도 꼭 고향에 내려가서 부모님을 찾아뵙고

맛있는 식사도 하시길 바랍니다 부모님은 자식들과 한끼 식사를 하는것만으로도 즐거워 하십니다

저는 부모님뵈러갈라고 9일에 월차도 이미 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