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실수령액표 2016


이제 2016년입니다 2015년은 어떻게 잘 마무리하고 계시는지요

저는 이번년도 연봉 그리고 다음연도 연봉에 대해 알아보고 있어요

사실상 다른회사에서 스카웃이 왔습니다 연봉은 좀더 많은데 일이 많을수 있고

현재 회사는 연봉은 조금 적지만 일 하는것은 만족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현재 연봉 실수령액표를 비교해가며 많은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돈이 관련된 문제는 가장 민감한 부분이라고 생각되어 집니다

현재 월급을 받고 일을 하고 있는분들은 연말 혹은 연초에 연봉 실수령액표를 보고 

나의 일에 대해 나의 연봉에 대해 생각을 가지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합니다

도움이 되리라 믿고 최선정보 연봉표를 올려드립니다




이 정보는 취업사이트 사람인에서 가져온 정보임을 알려드립니다

7월 기준 최신업데이트된 정보입니다

세금 및 4대보험 공제후 실수령액을 살펴볼수가 있습니다




연봉 천만원을 시작하여 2억 2천까지의 연봉 실수령액을 표로 정리된 문서입니다

자기가 받는 연봉을 기준으로 월급과 그리고 공제액을 비교해보시고

실수령액계가 맞는지 보시면 되겠습니다



1천만원부터 4천만원까지의 연봉을 살펴보았습니다

이정도의 금액의 연봉이 가장 많이 있을꺼라 생각되어 집니다

제 연봉도 4천이 조금 안됩니다



4천만원부터 7500만원까지의 연봉표입니다

아마도 대기업이나 혹은 경력이 제법 되신분들은 연봉이지 않을까 생각되어 집니다

그저 부럽네요



1억 1천만원까지의 연봉표입니다

1억의 월급을 받는분들은 상위 몇퍼밖에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제주변에서는 1억의 연봉을 받는분은 없는듯합니다 





마지막으로 1억부터 2억2천까지의 연봉 실수령액표를 보았습니다

2억의 연봉을 받는 직업이 무엇인지 궁금해집니다

사업이 아닌 월급으로 2억을 받는 분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2016년에는 모두 부자되시길 바래 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