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무 사기 temu 테무깡 1탄

요즘 테무 쇼핑 앱이 핫하다 현재 지역 맘카페에서 입소문이 크게 나고 있다 가격이 너무 싸다 보니 가정생활을 하는 주부들 사이에서 많이 이야기 되고 있다. 그 관심만큼 테무 사기 , temu 사기 라는 말이 심심히 않게 나오고 있다 그래서 내가 직접 검색해본결과 테무깡을 잘한분들도 있고 테무 사기라는 분들도 있어서 직접 테무에 대해 알아보기로 했다

 

테무 사기
테무 사기

 

테무 쇼핑 사이트는 어떤 곳일까?

먼저 테무 공식 쇼핑몰 사이트를 찾아 가보았다 잘만들었다. 홈페이지 디자인보다 눈에 들어오는건 가격이였다. 믿을 수가 없었다. 물가가 많이 오른 이 시점에 정말 이런 제품들이 이가격에 거래 되고 있는것일까? 의문이 갔다

아니 그래서 테무 사기라는 의심이 나오는것이 아닐지 충분히 이해가 갔다

직접 당신이 테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격을 눈으로 확인해 보아라

 

테무 공식 쇼핑몰 바로가기>>

 

두번째 테무 사기 의심을 받는 이유는 말도 안되는 혜택들이다

상품 가격이 저렴한데 이어서 무료배송에, 무료반품 등이 이루어지고 있었다 이게 말이 안된다

대충 계산을 때려보아도 남는것이 없다고 생각했다

 

 

 

위의 이미지처럼 테무 제품 가격은 몇백원부터 몇천원짜리가 널렸다

그리고 아래 처럼 무료배송, 무료반품, 모든 배송에 대해  이루어 지고 있었다

한번이 아니라는것이다

 

 

또한 상품을 받고 90일 이내 무료반품이 되었고 , 30일이내 같은 상품이 가격이 내려가면 이 또한 차액을 보상해준다고 한다 왜그러는것일까?

 

테무 홈페이지 혹은 테무 앱을 통해서 살짝만 둘러보아도 테무 사기, temu 사기 라는 말이 충분히 나올수 있다고 생각했다

테무 후기를 다시한번 검색해보니 상품을 잘 받았다는 글들이 너무 많았다

그래서 직접 테무깡을 시도해보았다 어차피 상품이 저렴하고, 무료배송을 해준다고 하니 몇만원 손해본다고 생각하고 직접 경험해보는것이 낫다고 생각했다

 

테무깡 후기

지금부터 테무깡 직접 후기를 남긴다

참고로 테무 주문시 최소 주문금액 존재하기때문에 몇가지의 상품을 사야한다 그래도 2만원정도면 주문이 가능하기때문에 과연 정말 한국 배송이 이루어 질지 확인 바란다

 

 

먼저 욕실 청소 도구를 주문했다 상품 사진 이미지보다 작다는 느낌을 받았다 조립은 편했으나 그만큼 내구성이 약하다는 느낌도 받았다. 가격은 저렴했지만 솔직히 조금 실망했다

 

 

테무에는 다양한 옷들이 많다 그 중에 저렴하고도 가장 기본이 되는 티를 주문했다

맘에 들었다 안쪽 박음질이 부실한 느낌은 있지만 재질이 부드럽고 이정도 가성비면 자주 시킬거같다

티셔츠는 우선 맘에들었다

 

 

가격을 채우기 위해 주문한 머리핀이다 작고 귀엽고 색깔도 이뻤다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고 사이즈가 딱 좋았다 무광택이라 이뻤고 색깔별로 추가로 더 주문 할 생각이다

 

 

마지막 테무깡은 슬리퍼이다 실내용으로 샀는데 아주 마음에 든다 가볍고 편안하고 그리고 귀엽다

무엇보다 가격이 3천원밖에 안한다 이게 진짜구나

 

총평

직접 테무깡을 해본 결과 테무 사기 절대 아니다

그러나 직접 이용해보기전에 충분히 의심 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우선 나는 저렴한 가격에 배송도 일주일정도만에 받은거 같다 무료배송이였다 상품이 다 맘에 들어서 무료반품은 검증해보지 못했지만 우선 테무 사기 아닌것은 맞고 어쩌면 새로운 환영받는 해외직구 쇼핑몰이 생긴건지도 모른다

놀랍게도 현재 안드로이드 구글스토어에서 테무 앱이 다운로드 1등이다 방금 알았다

테무 사기에 대한 의심은 이정도면 지워낸거같고, 테무깡 2탄을 기대 해주길 바란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