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일 꿈해몽 무섭다

 오늘은 해일 꿈해몽을 해보려 합니다. 저도 어릴때부터 바닷가에 살아서 그런지 해일이 일어나는 꿈을 자주 꿨어요. 그럴 때마다 어머니께 물어보곤 했지만 어릴때의 꿈이라 그냥 넘어갔던 기억이 나네요. 꼭 바다를 바라보고 사는 것이 아닌데 해일 꿈을 꾸셨다면 그 해몽이 궁금하실 겁니다. 해일은 자연 재해고 먼 나라의 일 처럼 느껴져서 해일꿈을 꾸면 두려움이 앞서는 것 같습니다. 그럼 상황별 해일 꿈 해몽을 해보겠습니다. 해일 꿈 꾸신 분들 참고하세요.



  • 해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는 꿈 
    꿈에서 해일이 일어나는 것을 목격했다면 현재 자신의 상황에 큰 변화가 일어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만약 임산부가 이 꿈을 꾼 것이라면 인문 쪽으로 명성과 큰 업적을 쌓아 올릴 총명한 아이를 낳겠습니다. 

  • 해일이 집을 덮치는 꿈
  • 이 꿈은 사업가나 직장인이 난관에 봉착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진행중이거나 진행될 일에 문제가 생겨 걱정거리가 떠나질 않음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호랑이 굴에 들어가도 정신만 차리면 된다고, 힘들더라도 마음을 다 잡으셔서 난관을 헤쳐나가세요.
  • 해일로 떠내려 가는 꿈

  • 꿈에서 해일이 밀려왔으나 미처 피하지 못해 떠내려 가는 꿈은 흉몽으로 풀이합니다. 재정적인 문제나 금전적으로 문제가 생겨 힘들어 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니 금전손실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 해일로 홍수가 나는 꿈
    꿈에서 쓰나미가 밀려와 큰 홍수가 난 것을 보는 꿈은 부부사이 구설수가 생길 수 있는 꿈으로 흉몽입니다. 평소 언행을 조심하시어 구설수가 최대한 생기지 않도록 하셔야 합니다. 만사 뜻한대로 이뤄지지 않는 풀이 또한 있으니 행실에 조심하셔야 할 것입니다. 


  • 해일이 와서 높은 곳으로 도망가는 꿈
  • 높은 곳으로 도망을 간 것은 목표를 향해 올라간다는 뜻으로, 출세를 의미합니다. 하는 사업이나 직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어 재물운 또한 따릅니다. 그러나 해일이 밀려온 물 색깔로도 해석이 갈라지는데, 맑은 물일 수록 좋은 의미로 풀이됩니다.

  • 해일로 집이 붕괴되는 꿈
    해일로 인해 집이 잠기거나 침수되어 붕괴되는 꿈은 현재 자신의 건강상태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건강에 어떤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건강 관리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 배가 파도에 휩쓸리는 꿈
    자신의 배가 파도에 휩쓸리는 꿈은 모든 일이 자신의 뜻대로 풀리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비단 집안일이나 애정운, 계획하고 있는 일들 모두 해당되는 꿈으로 주의를 기울여야 하겠습니다.


  • 해일로 인해 물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해일이 나서 물이 집안으로 밀려 들어온 꿈은 길몽입니다. 금전운이 따를 것을 나타내는 꿈이지만 물이 맑을 수록 좋은 꿈이고 물이 흙탕물이었다면 불행한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 해일로 도시가 붕괴되는 꿈
    이 꿈은 직장인 이라면 직장 내에 어떠한 문제점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매사 문제가 생기지 않는 것이 중요하고 좋겠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난관을 헤쳐 나갈 수 있는 지혜와 혜안이 필요합니다.
  • 자신이 키운 농작물이 해일로 인해 휩쓸리는 꿈
    이 꿈은 국가기관이나 단체로 부터 도움을 받아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도움을 받는 것에 의존하지 마시고 본인 또한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이상으로 해일 꿈해몽을 해봤습니다. 저는 멀리서 해일이 오는 꿈을 꿨던 기억이 나는데 상황의 변화가 있을 꿈이었다니, 그 때 해일 꿈 해몽을 해봤다면 마음의 준비라도 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어떤 꿈이든 간에 상황에 따라 여러가지 의미로 나눠지는데, 꿈에서 깨어난 후 어떤 상황이었는지 잘 기억하시고 해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자연 앞에서 한없이 작은 존재라는 걸 느끼게 되는 해일 꿈을 꾸시면 해일 꿈 해몽을 하고 상황에 맞게 잘 헤쳐 나가길 빕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