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시 칼로리 1개

몇일전 여자친구과 함께 마트에 장보러 갔다왔는데, 맛있는 홍시가 있어서 

하나 사와봤습니다. 최근 운동하는 중이라 갑자기 홍시 칼로리가 궁금해 알아봤는데요.


홍시칼로리

홍시칼로리를 알아보니 100그람당 66칼로리더군요, 보통크기의 홍시가 150그람 정도 이니

한개에 100칼로리가 안되는 정도 인거죠. 보통 저같은 경우 홍시를 2,3개 정도 먹는편이라

평소에 200~300칼로리 사이를 섭취하는 거죠. 보기에도 참 달고

겨울에도 많이 찾는 간식이자 별미이자, 칼로리도 낮은 착한 과일이죠. 



이렇게 맛있는 홍시가 과일이라서 홍시 칼로리가 낮을거라고 대부분 생각하는것과 같이

홍시 칼로리 그럭저럭 낮은 칼로리더군요. 소화기간에는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홍시 칼로리는 낮지만 대신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점이죠.

소화기간이나 특히 여성분들 변비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칼로리는 낮고 우리몸에 좋은 효능은 높은 겨울철 간식이죠.



홍시가 과일이라 다른 과일이랑 홍시 칼로리를 한번 비교해보자면

바나나 100그람당 93칼로리 정도 되고요, 사과 한개는 대부분 200그람정도 되니

114칼로리정도 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홍시는 한개에 100칼로리안되며,

바나나는 93칼로리 사과 한개 114칼로리이면, 바나나와 홍시가 제일 낮은 칼로리 이고

사과가 셋중에서 칼로리가 제일 높은거죠.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바나나 다이어트나 사과 다이어트를 많이 하시는데요

홍시 칼로리가 낮아서 홍시로 식단을 조절하시면서 다이어트를 해도 될정도로

홍시칼로리가 낮다는점, 홍시가 참 단데 칼로리는 낮고

다이어트 하기 좋은 과일이죠.



지금이 딱 홍시철이라고 하네요. 맛있는 홍시도 많이 먹고 

건강도 챙기고 칼로리 걱정도 적고, 겨울철 추운날 집에 전기장판에서 

뒹굴거리다가 출출할때 먹기좋은 간식이네요.

운동하는 저에게도 프로틴 주스만 먹다가 홍시를 먹으니 입맛 돋고 

홍시칼로리를 잘몰랐는데 알아도 마음편히 먹을수 있을거 같네요.



칼로리 걱정없이 많이 먹을수 있는 홍시를 여자친구한테 많이 사줘야 겠네요.

이번 겨울철도 홍시와 함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