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연봉 실수령액 1천부터 1억까지


2015년 12월입니다 이제 올해도 얼마 남자 않았습니다

날이 갈수록 경기는 안좋아 지고 있습니다 큰 대기업들도 요즘 문제가 많은가 봅니다

경기가 안좋은 가운데 올해도 열심히 일하신 여러분들께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2015 연봉 실수령액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몇년전에 취업을 위해 여러 취업사이트를 이용하였는데요

그때 연봉 실수령액표를 본적이 있어서 오늘 다시 방문하여 가지고 왔습니다

사람인에서 제공하는 2015 연봉 실수령액 입니다



2015년 7월기준 업데이트된 내용이네요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은 1천만원부터 1억까지의 실수령액입니다

연봉이 1억이상이신분은 사람인 사이트를 방문하여 직접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연봉1억.. 정말 부러운 연봉입니다




2015 연봉 실수령액표


아래표를 시작으로 연봉 1000만원부터 오름차순으로 안내되어있습니다

천만원기준 평균월급은 팔십만원정도 되네요



제가 연봉이 3천만원을 조금넘기고 있습니다

아직 신입이라 그렇습니다 은근히 공제액이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

3천만원 기준 실수령액은 2천7백정도 되는것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위의 표는 연봉3천부터 6천까지의 연봉 실수령액표 입니다.

이정도의 연봉이면 그래도 만족할수 있는 연봉이라고 생각되어 집니다

보통 대기업 신입들의 연봉이라고 생각되어 집니다. 육천기준 공제액이 칠십만원이 넘네요

월급여가 많은만큼 공제액도 크군요




마지막표는 6천부터 9천만원까지의 연봉 실수령액표입니다

정말 부러운 연봉입니다

우리나라 연봉 1억이상의 연봉을 받는분은 얼마 안된다고 하지요

이글을 읽는분중에 연봉 1억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어떤직업들이 1억을 받을수 있는지도 궁금하네요

다들 2016년에는 부자되시길 바래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