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군인 월급 올랐어요


대한민국 군인의 월급이 궁금해서 오셨군요 저도 궁금해서 조사를 하다가

제가 직접 조사한 내용을 정리하여 올리고 있습니다

제 친구의 동생이 직업군인으로서 살아가고 있거든요 친한동생인데 자랑스럽네요

목숨을걸고 나라를 지키는 만큼 그만큼의 대가를 잘 받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2016년 군인 월급이 제법 올랐네요 매년 조금씩 오른다고 합니다 



2016년 군인 월급표를 가지고 왔습니다

계급별로 정리하여 표로 보여줘서 보기 편하네요 그리고 병사들 월급도 가지고 았으니

아래 이미지를 잘보면서 글도 읽으시면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하사의 계급부터 소장까지 나와 있습니다

하사와 소장의 계급차이만큼 월급차이도 제법 납니다 또한 호봉에 따라서도 월급차이가 조금씩 나네요

오래 나라일을 할수록 그만큼 대가는 주어져야하니깐요

현재 나의 계급과 호봉에 맞는 월급을 받고 있는지 비교하시기 바랍니다



이어서 병사 월급입니다

제가 군인이였을때와는 확실히 월급이 많네요 저는 군대갔다온지 10년이 다되어 가네요

지금은 이병도 십만원이 넘네요 몇년사이 제법 많이 올랐습니다



년도로 보면 제법 많이 올랐지만

제 눈에는 아직도 군인 월급이 상당히 작다고 판단되어 집니다

2년동안 정말 고생하는 군인들을 위해 앞으로 좀더 월급이 인상되어야 된다고 저는 생각되어 집니다

대한민국 군인분들 화이팅입니다




좋은소식이 있다면 앞으로도 병사 월급은 인상이 될거라고 합니다

평균 15% 정도 오른다고 합니다 이게 매년 늘어나다보면 제법 커지겠죠

17년까지는 인상을 확정지었기때문에 참고 군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아마도 18년도에도 조금씩은 오를꺼라 전망되어 집니다




대한민국 군인분들 힘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군인분들이 있기에 나라가 있고 가족이 있다고 생각해요

오늘도 몹시 춥습니다 추운겨울도 힘내시길 바라며 감기 조심하십시오 충성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