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무료 신년운세 대박났다

2016년도 3분의1이상이 지나가고 있는데요 여러분의 새해 계획과 목표는 계획대로 이루어가고 있으신지요?

저는 나름 제 계획대로 잘 이루어 가고 있습니다

올해 초에 재미반 기대반으로 운세를 보았는데 진짜 좋은 말들이 많더라구요

그 기분탓인지 모르게 하는일이 잘 풀리고 있습니다

시간되시는분은 재미로 2016년 무료 신년운세를 한번 봐보시기를 바래요



운세를 보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대부분 유료이구요 저는 재미를 보기때문에 무료 운세를 이용했어요

2016년 무료 신년운세를 보고싶은분은 농협 인터넷뱅킹 사이트를 이용해보심을 추천해드립니다



농협 인터넷뱅킹 사이트에서는 인터넷 은행업무들을 볼수가 있습니다

저도 인터넷뱅킹 통장조회나,예금이체등을 이용하는데요 무료 운세를 볼수 있다는것을 올해처음 알게되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 메뉴를 보시겠습니다 

개인,기업,금융상품마켓,카드,퇴직연금등의 메뉴가 보이시지요

맨 끝에 보시면 메뉴더보기가 있고 많은 메뉴중에 nh라운지 메뉴가 확인되실껍니다



nh라운지에서 nh라이프스토리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세요



nh라이프스토리에서 트렌디 라이프,컬쳐홀릭,오디오북,운세등의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운세 하위메뉴로는 운세보기와,2016년신토정비결 보기가 있습니다

운세보기를 클릭해봅니다



농협에서 제공하는 운세관련 서비스들이 나열됩니다

2016년정통신년운세부터 평세운세,10년대운 ,월간종합운세, 프리미엄 로또운세등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보고싶은 운세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2016년 정통 신년운세를 보았구요

사주정보입력창에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등 사주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고

이용하기를 누르시면 결과가 나타납니다

큰 의미를 두지마시고 의미삼아 한번 봐보시면 될것가아요

봄 일교차가 심하네요 감기조심하시고 하루하루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